위험한 물건을 휴대한 상태에서 폭력이 발생하게 되면 특수폭행으로 인정될 수 있으며, 본 죄의 경우 5년 이하의 징역이나 1,000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지기에 조속히 창원형사소송변호사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경우에 비해서 상당히 높은 수위의 형벌인데, 특수폭행는 흉기를 소지하거나 다수의 위협이 존재하는 상황에서 범죄가 성립되는데 문제는 이런 사건들은 반의서불벌죄가 적용되어 피해자와의 합의를 통해 일을 해결하는 것이 어렵다는 점입니다.
그렇기에 사건 초기부터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엮인 상황부터 풀어나가야 하는데, 질문 내용 상 개인의 과실에 대한 억울한 부분을 수사과정부터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즉, 소주 병을 휴대한 것이 의도적으로 흉기로 이용하기 위함이 아니란 점을 피력하는 건 물론, 행위에 대해 반성하며 피해자와 합의를 진행여 최대한의 선처를 이끌어내는 것이 좋으며, 합의를 하더라도 실형 선고를 받을 수 있는 바, 법률 대리인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현명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특수폭행으로 인해 가중처벌을 받을 상황이라면 보다 더 경험이 많은 변호인과 함께 진행하는 것이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어내기에,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전지역 상담 가능한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바로 상담을 원하신다면 하단 네임카드 내 대표전화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