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상속인이 갑작스럽게 사망한 경우 슬퍼할 시간도 잠시, 남은 가족들은 상속분에 대한 문제로 처리할 사항들이 많은데요.
상속재산분할은 협의를 통해 갈등없이 가족간의 대화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으나, 법적 심판을 받아야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만일 고인이 살아있을 때 법적 상속인에 해당하는 공동인들 보다 더 많이 기여한 내역들이 존재한다면, 특별기여분에 대한 내용을 증거로 입증하여 권리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유류분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기 위해서는 본인이 기여한 내역들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와 객관적 증거자료들이 필요하기에, 홀로 싸움을 시작하기 보다는 처음부터 법률 대리인의 조력을 받는 것이 좋은데요.
따라서 해당 사안과 관련해서 원하시는 결과가 있다면, 다양한 분야에 대한 실무처리 경험은 물론, 상황에 따른 변론전략으로 의뢰인에게 최적의 결과를 도출하고 있는 본 법률사무소에 자문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본 로펌은 서울(강남/종로/서초/도봉구/양천구), 부산(센텀/명지/연제구), 경기도(수원/일산/의정부/안산/평택/부천/성남/남양주), 목포, 순천, 대구, 포항, 진주, 원주, 춘천, 울산, 창원, 청주, 천안, 대전, 전주, 인천, 제주, 광주 등 전국 32개 사무소를 운영중입니다.
▶ 빠른 전화연결 바로가기 : 1800-7905